예스24가 코로나19에 맞선 사람들의 마음을 보듬는 도서 기획전 BOOK 백신을 실시한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든 사람을 격려하는 도서 기획전 ‘BOOK 백신’을 열고, ‘덕분에 챌린지’ 행렬에 동참한다.

예스24는 기획전을 통해 오은 시인, 김하나 작가 등 예스24의 팟캐스트 ‘책읽아웃’ 출연진 및 도서 MD들이 선정한 추천 도서와 그 속에 담긴 마음을 보듬는 백신과 같은 문장들을 소개한다. 이에 더해 빠른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사회와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집콕족을 위한 추천 도서를 선보인다.

또한 코로나19의 위기 속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책 속 문장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의 메시지로 활용하고 싶은 책 속 문장을 6월 14일까지 남긴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40명에게 YES포인트 1000원을 증정한다.

최세라 예스24 도서사업본부 이사는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 관계자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코로나19 장기화로 걱정과 불안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는 위로를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예스24의 작은 움직임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OOK백신’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