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작품 콘텐츠 제공 및 에디션 제작

한국 미술의 대중화와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는 아트노믹스 갤러리K가 삼성전자와 함께 신제품 ‘더 프레임TV’(The Frame TV)의 미술작품 콘텐츠 제공 및 아트노믹스 갤러리K 특별 에디션 제작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트노믹스 갤러리K의 제휴작가 정고암, 이성근, 김도연 등 국내 미술을 대표하는 여러 화백의 작품을 삼성전자의 신제품 ‘더 프레임TV’(The Frame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의 ‘더 프레임 TV’(The Frame TV)는 그동안 스페인 티센 보르네미사 국립 미술관(Thyssen Bornemisza National Museum)의 예술 작품과 반 고흐의 ‘Stevedores in Arles’, 폴 세잔의 ‘Bottle, Carafe, Jug 및 Lemons’, 아우구스트 마케의 ‘Woman on a Divan의 여성’, 그리고 풍경화의 대가 지오반니 안토니오 카날 등의 명화들을 선보인 바 있다. 

아트노믹스 갤러리K 관계자는 “이번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미술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와 같은 협업으로 국내 미술유통 시장 활성화는 물론,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미술 콘텐츠 개발로 대한민국 미술 시장의 위상을 이어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