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볼빨간사춘기x폴킴 듀엣곡 10일 선공개
상태바
여기어때, 볼빨간사춘기x폴킴 듀엣곡 10일 선공개
  • 박상용 기자
  • 승인 2020.07.1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안지영과 폴킴이 부르는 듀엣곡 '여기어때요' 공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가수 폴킴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듀엣곡을 10일 선공개했다.

취향 중심 여행, 힐링의 가치가 담긴 여기어때의 올여름 캠페인 '취향대로 머물다'의 5번째 영상이다.

안지영과 폴킴의 듀엣곡인 '여기어때요'는 여기어때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미리 들어볼 수 있으며, 완곡은 오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여기어때요'는 안지영이 직접 작곡, 작사한 곡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한적한 국내여행을 추천하고, 취향대로 떠나는 회복의 시간을 주제로 담았다.

지난 3일부터 여기어때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올여름 캠페인 영상 1~4편을 공개했다. 안지영은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와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폴킴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와 마로니에의 '칵테일 사랑'을 각각 편곡해 여유로운 여름 여행의 분위기를 살렸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1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300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아울러 여기어때는 '여기어때요' 자작곡 라이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숙소에서 사 용 가능 한 100만원 쿠폰을 추첨(1명)을 통해 선물한다. 참여방법은 앱내 행사페이지에서 음악 감상 후 마지막 후렴가사를 적으면 된다.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