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갤러리K, 머슬마니아,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이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
8월 8일 광명롯데몰서 오픈

오는 8일 광명롯데몰(1층)에서 갤러리K와 롯데몰, 머슬마니아,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이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가 펼쳐진다.

코로나19로 침체 되어있는 한국미술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8일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 될 예정이며, 도자회화의 개척자 오만철 작가의 퍼모먼스를 시작으로 시니어모델 패션쇼, 머슬마니아 대회 입상자 10인의 런웨이쇼 및 포토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시니어 패션쇼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시니어모델연기과정을 이수한 글로벌시니어모델대회 클래식 부문 WINNER 서호신, 글로벌시니어모델대회 40대 부문 '진'을 수상한 강태희 외 13명이 패션쇼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머슬마니아 show에는 '2019 MUSCLEMANIA CHAMPIONSHIP' 1위 정우주 외 '2019 아트노믹스 다비드상' 및 '갤러리k 비너스상'을 수상한 장여진, 양승화, 홍은비 등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참여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뽐낼 예정이다.

본 행사를 주관하는 롯데몰 담당자는 "전반적으로 침체되어 있는 대한민국을 응원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오만철 작가의 힘있는 퍼포먼스와 머슬마니아 선수들의 강한 에너지를 함께하며 어려운 시기를 무사히 넘겼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시니어모델연기과정을 통해 은퇴 후 제 2의 인생으로 모델과 연기에 도전하는 시니어모델을 배출하고 있다.

현재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은 패션쇼, 홈쇼핑, CF, 광고, 매거진, 방송,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아울러 아트노믹스 관계자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미술품 관람과 퍼포먼스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했으면 한다"라고 전하며, 안전을 위해 관람객들의 적극적인 방역동참과 마스크 착용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