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완선’이 SBS FiL 교양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서 센스 있는 인테리어 감각을 뽐냈다.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김완선의 집은 호텔처럼 깔끔하면서 시원한 느낌의 넓은 마루가 눈앞에 펼쳐지졌다. 특히 집안 곳곳의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디테일이 돋보였는데 그중에서도 벽에 걸려있는 다양한 그림들이 눈길을 끌었다.

갤러리 하우스를 보고 감탄한 배우 하지영이 꿀TIP 인테리어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고 하자, 김완선은 집에 걸어 두는 작품들 중 렌트를 하는 작품들이 있다며,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미술품을 렌탈 할 수 있는 아트노믹스 아트렌탈(그림렌탈) 서비스를 알려주겠다며 서초구 우면동의 한 갤러리로 발길을 향했다.

찾아간 갤러리 담당자는 다양한 그림들 중 취향에 맞게 원하는 작품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으며 원 화 가격의 1%내외로 미술품을 렌탈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연자중 한명인 인테리어 전문가 박지현은 이 서비스는 그동안 낸 렌탈료가 소멸 되는 것이 아니라 낸 금액만큼 작품을 구입 할 수 있는 구조라며 아트노믹스 아트렌탈 서비스를 소개했다.

이에 MC 박은혜와 한영은 그림을 렌탈하는 방법인 아트렌탈이 요즘 유행이라며, 자신들도 그림으로 인테리어를 꾸미고 싶다며 갤러리를 방문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트렌드세터라면 바로 여기! ‘좀 아는 언니’들이 챙겨보는 라이프 매거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 가!’는 매주 화,수,목 오전 10시 50분 SBS Fi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