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불완전한 것들의 기록 / 동지현처럼
상태바
[신간] 불완전한 것들의 기록 / 동지현처럼
  • 장영석 기자
  • 승인 2020.09.03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불완전한 것들의 기록 / 안리나 지음 / 필름 / 1만3800원

온몸에 문신을 새긴 타투이스트로 유명한 안리나의 포토 에세이. 최근 사람들의 인식이 많이 개선되긴 했지만, 여전히 문신과 타투이스트에 대한 생각은 부정적인 경우가 많다. 온몸에 문신을 새긴 안리나의 모습은 그만큼 더 많은 이슈가 됐다. 그러나, 안리나는 "문신이 있는 것은 틀린 것이 안이라, 다른 것일 뿐이다"라고 말한다.

책에는 문신에 대한 인식과 가치관을 바꾸고 싶어하는 안리나의 열정이 담겨있다. 타투이스트로서뿐만 아니라, 한 아이의 엄마, 나아가 모든 사람과 사람 사이 관계에서 겪는 다양한 상황과 감정으로 성장해 가는 과정을 그린다. 또한 그는 불완전한 삶을 살고 있지만, 우리에게 분명 더 나은 내일이 올 것이라는 희망의 메시지와 위로를 전한다.

 

 

 

 

 


◇ 동지현처럼 / 동지현 지음 / 쌤앤파커스 / 1만6000원

홈쇼핑계 레전드로 불리는 '동지현 쇼호스트'가 자기 관리 비법에 대해 소개하는 책. 그는 연 매출 4000억원 홈쇼핑 판매 기록으로 기네스에 오른 완판 신화의 주인공이다. 또한 그는 50대를 코앞에 둔 나이이지만, 20대 못지 않은 피부, 자신감 등으로 많은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여성이다.

책에서 그는 부모에게 물려받은 타고난 아름다움을 30대에 얼마나 잘 관리하는지에 따라 40대 이후가 달라진다고 말한다. 그는 스무 살부터 하루도 거르지 않고 실천해온 관리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피부과 시술, 스타일링 비법(노하우) 등까지 책에서 소개한다. 그리고 미모와 건강은 타고나는 거라며 포기한 여성들에게, 관리만 제대로 한다면 당신도 다른 여자들의 워너비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