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갤러리K'와 함께 아트딜러 스타트! 
상태바
미스코리아 '갤러리K'와 함께 아트딜러 스타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미술 발전과 대중화를 선도하는 아트노믹스 갤러리K를 통해 미스코리아본선 진출자 모임인 미코리더스 40여명이 최근 미스코리아 출신 최초로 아트딜러 자격증을 취득했다.

미술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아트노믹스 갤러리K와 대한민국의 미(美)를 대표하는 미코리더스 운영 관리사인 뷰티한국은 이미 지난 2월 5일 이미 업무협약을 체결한바 있으며, 미술(美術) 과 미(美)의 공존관계를 널리 알리고 미술의 대중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신입교육과정과 아트딜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40여명의 미코리더스는 이번 기회를 통해 정식으로 아트딜러라는 새로운 직업에 도전, 활동을 시작 할 것이며, 우수한 10명에게는 특별 장학금도 수여 예정이다.  

아트딜러 양성에 힘쓰고 있는 아트노믹스 갤러리K는 그동안 500여명의 아트딜러를 배출한바 있다.

아트노믹스 갤러리K의 관계자는 현재는 몇몇 사람들의 전유물처럼 되어 있는 미술시장이지만 ‘뷰티한국’과의 제휴와 미스코리아의 아트딜러 참여로 아트딜러라는 직업군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질 것이라고 설명했으며, 이번 미스코리아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머슬마니아 선수, 슈퍼모델 출신 등, 다양한 직업군의 누구나 아트딜러에 도전 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트노믹스 갤러리K는 지난 3월 손연재, 정용화, 산다라박, 이영표 등이 참여한 국내최초로 그림그리기 릴레이 기부 캠페인 Gri-go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고 이 캠페인의 수익금 전액을 코로나로 지친 의료진을 위해 기부 할 예정이며, 오는 4월 15일에는 국내최초 머슬마니아 출신의 선수들의 아트딜러 참여를 위한 세미나를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