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비틀쥬스' 6월18일 개막…주인공 정성화 확정
상태바
뮤지컬 '비틀쥬스' 6월18일 개막…주인공 정성화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 버튼 감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비틀쥬스'가 오는 6월18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CJ ENM은 뮤지컬 '비틀쥬스'의 라이선스 공연 날짜를 공개하고 주인공인 '비틀쥬스'역에 배우 정성화를 확정했다고 13일 밝혔다.

1988년작인 영화 '비틀쥬스'는 유령이 된 부부가 자신들의 신혼집에 낯선 가족이 이사 오자 이들을 쫓아내기 위해 유령 비틀쥬스와 벌이는 독특한 이야기다.

워너브라더스가 제작을 맡아 지난 2019년 4월 브로드웨이에서 첫선을 보였다. 토니어워즈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고 브로드웨이 3대 뮤지컬 시어터 어워즈 수상을 석권했다.

주인공 '비틀쥬스' 역을 맡은 정성화는 관객들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 각인된 국내 대표 뮤지컬 배우다. 뮤지컬 '영웅'의 독립투사 안중근, '레미제라블'의 장발장, '맨 오브 라만차'의 돈키호테, '광화문 연가'의 신비로운 월하, '킹키부츠'의 롤라 등 묵직하고 진중한 역할부터 파격적이고 도전적인 역할까지 모두 소화했다.

정성화는 "브로드웨이에서 큰 열풍을 몰고 왔던 화제작의 한국 초연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캐릭터 그 자체에 녹아 들어가겠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배우 정성화(CJ EN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