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을 찾는 유무력의 법칙

마음을 행동으로 바꾸는 힘을 기르는 것이 성공의 문을 여는 열쇠임을 강조한 자기계발서가 출간됐다.

북랩은 최근 꿈을 현실로 바꾸고 인생의 모든 문제에 해결책을 제시하는 성공 입문서 ‘시크릿을 찾는 유무력의 법칙’을 펴냈다. 유무력이란 마음을 행동으로 바꿔주는 힘으로, 저자는 인생의 모든 것을 ‘유(有)’와 ‘무(無)’로 풀어낼 수 있다고 말한다.

이 책은 자신이 바라는 대로 의지와 능력을 마음껏 펼치고 싶은 이에게 꿈을 현실로 이루는 법칙을 소개하고 있다. 이 법칙은 어렵고 복잡한 방법도, 준비물도 필요 없이 단지 “원하라!”는 주문으로 요약되는 점이 특징이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심리적으로 움츠러든 현대인에게 마치 인생의 치트키 같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저자는 주장한다.

저자는 유무력의 법칙으로 양자역학에서 관측의 의미를 명확하게 설명한다. 이 법칙으로 양자역학의 특성이 우리의 삶에서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를 설명할뿐더러 신의 존재 역시 설명한다. 따라서 유무력의 법칙으로 물리학과 신을 모두 설명할 수 있다.

법칙은 모든 사람의 인생에 항상 적용되고 있음으로 누구든지 자신에게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큰 일이든 작은 일이든 예외 없이 유무력의 법칙을 통해 자신의 상황을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다.

저자 조성창은 단국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치과의사로 일하고 있으며 10년 넘게 인생의 법칙을 연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