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K, (주)유에이드와 디지털 미술품 시장 및 미술문화 확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갤러리K, (주)유에이드와 디지털 미술품 시장 및 미술문화 확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대한민국 미술 발전과 대중화를 선도하는 (주)갤러리K와 (주)유에이드가 디지털 미술품 시장과 미술문화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

한국미술협회 등록을 완료한 100여명의 작가들과 제휴하고 있는 갤러리K와 주차관제시스템과 엘리베이터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에이드와의 이번 업무 협약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상속에서 미술작품을 손쉽고 밀접하게 접 할 수는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남구 청담동 소재의 갤러리K 본사에서 진행 된 이날 협약식에서는 갤러리K의 김정필 대표와 (주)유에이드의 정성현 대표와 양사의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뜻을 모아 동반상승 할 기회를 만들고 엘리베이터와 미술품을 접목한 “엔지니어링아트”라는 또 하나의 문화를 만들어 나아 갈 전망이다.

갤러리K의 관계자는 미술시장의 규모와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는 이 시점에 양사의 협업으로 앞으로 ‘국내 디지털 미술시장이 더욱더 성장 할 것’이며 이제는 미술관이나 문화센터 뿐만 아니라 엘리베이터라는 생활 속 공간에서도 미술작품을 통해 리프레쉬(refresh)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유에이드의 관계자는 현재는 몇몇 사람들의 전유물처럼 되어 있는 미술시장이지만 이번 ‘갤러리K’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미술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엘리베이터라는 생활 속 작은 공간이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 ‘하나의 휴식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갤러리K는 올해 초 손연재, 정용화, 산다라박 등이 참여한 국내최초로 그림그리기 릴레이 기부 캠페인 Gri-go 캠페인에 이어, 2021년 후반기 “그리고캠페인” 시즌2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