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먼저 회사를 잘라라’ 출간
상태바
‘당신이 먼저 회사를 잘라라’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이 먼저 회사를 잘라라’, 임규남 지음, 좋은땅출판사, 296p, 1만6000원

좋은땅출판사가 ‘당신이 먼저 회사를 잘라라’를 펴냈다.

이 책은 저자의 ‘회사가 키워 주는 신입사원의 비밀’에 이은 직장생활에 대한 책으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고 알아야 할 내용들이 담겨 있다.

“심장이 뛰는 곳으로 움직여라”, “지금 생각한 것을 실행에 옮겨라” 이 말들은 인생을 살아갈 때 중요한 이정표가 될 수 있다. 하지만 ‘회사’의 경우 조금 다르게 다가온다. 생계가 달려 있기 때문이다.

하루하루가 너무 힘든데 그래도 참아야 하는 걸까, 그럭저럭 다닐 만하니 맘 편하게 다녀도 되는 걸까, 이 회사는 언제까지 건재할까….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고, 하는 질문일 것이다. 이 책에서는 총 3부에 걸쳐 이에 대한 해답과 길을 제시한다. 1부에서는 사표에 대한 이야기, 2부에서는 성공적인 직장 생활을 위한 가이드라인, 3부에서는 직장인으로서 해야 할 자기계발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저자는 20여 년 동안 국내외 기업 업무를 통해 직장 생활에서 필요한 것을 경험하고 실행했으며 대학에서 10년 동안 연구하며 일반 사원에서 최고 경영자까지 수백 명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와 같이 그는 직장인들을 수없이 만나 봤고, 이 책은 그 결과물이다.

저자는 일할 수 있는 직장에 기뻐하되 만족하지 말고, 회사의 급여에 감사하되 완전히 믿지는 말고, 준비하고 또 준비하라고 말한다. 저자의 글은 성공적인 직장 생활과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직장 생활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그 과정에서 꼭 습득해야 할 가이드라인이 돼 줄 것이다.

‘당신이 먼저 회사를 잘라라’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