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K, 경남지역작가 기획 초대전 'K-Art Think' 10일까지 개최
상태바
갤러리K, 경남지역작가 기획 초대전 'K-Art Think' 10일까지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K 기획 초대전 'K-art Think'

갤러리K는 지역 미술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작가들을 지원하기 위한 '2021 경남지역작가 기획 초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시 기간은 11월 3일부터 10일까지로 갤러리K 청담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K-Art Think'를 타이틀로 어려운 사회 상황 속에서도 예술에 대한 의지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작가들의 굳건하고 패기 넘치는 마음을 담아냈다.

갤러리K는 치열한 경쟁 속에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26명의 작가들(김과리, 김동은, 김동희, 김란, 김선경, 김영미, 김영선, 김영희, 문현경, 박은경, 박증숙, 박지현, 박필성, 백인곤, 양윤정, 윤복희, 이기영, 이유경, 장용, 전지숙, 정기옥, 조영희, 조은교, 주수현, 허은주, 허정애)의 작품 40여점을 7일간 선보일 예정이다.

갤러리K 기획 초대전 'K-art Think' 전시 현장
갤러리K 기획 초대전 'K-art Think' 전시 현장

갤러리K 김철호 관장은 “역량있는 26명의 경남 지역 작가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과 해석을 예술 작품을 통해 이야기할 이번 전시는 작가들의 작가정신을 엿볼 수 있음과 동시에 지역 미술의 미래를 가늠할 수 있는 척도가 될 것으로 기대 합니다.” 라고 전했다.

전시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갤러리K 공식 홈페이지(www.artnomics.co.kr) 또는 대표전화 (1644-2208)로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미술품 유통 플랫폼형 브랜드 갤러리K는 역량있는 작가들을 발굴하여 작가들이 창작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홍보 및 판매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는 다채롭고 아름다운 예술을 통한 미술품의 예술적∙경제적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