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벤처 쿰퍼니, 생활문화 예술인 응원 공익광고 전주 전역 버스 및 정류장에 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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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벤처 쿰퍼니, 생활문화 예술인 응원 공익광고 전주 전역 버스 및 정류장에 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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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벤처 쿰퍼니가 게재한 생활문화 예술인 응원 카피

생활문화기획사 쿰퍼니가 생활문화예술인을 위한 응원 카피를 전주 전역 버스 및 정류장에 게재했다고 11일 밝혔다.

쿰퍼니는 일반 시민도 전문 작가나 아티스트처럼 전시나 공연을 직접 개최해 생활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기획부터 디자인, 마케팅까지 총괄해 서비스하는 소셜벤처다.

생활문화는 예술 장르로 구분되는 것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이 문화적 욕구 충족을 위해 자발적이거나 일상적으로 참여해 행하는 유형·무형의 모든 문화적 활동을 말한다. 생활문화 예술인은 이런 문화 활동을 공통의 관심사로 공유하는 시민 아티스트로, 생활문화를 확산하고, 문화적 도시재생을 이루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정준원 쿰퍼니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크게 위축된 생활문화 예술인의 열정과 도전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위드 코로나에서 의미 있는 지역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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