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권역 3개 박물관, 특별전 관람 인증 이벤트 '떠나요! 백제로(路)!' 진행
상태바
백제권역 3개 박물관, 특별전 관람 인증 이벤트 '떠나요! 백제로(路)!'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떠나요!백제로!' 포스터

백제권역에 자리한 국립부여박물관, 국립공주박물관, 국립익산박물관이 특별전 관람 인증 이벤트 '떠나요! 백제로(路)!'를 진행한다.

세 박물관에선 현재 백제문화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주제로 한 특별전시를 선보이고 있다.

부여박물관은 흔한 돌을 보석과 같이 다룬 백제인들의 시각과 뛰어난 석조 테크놀로지를 조명한 특별전 '백제인, 돌을 다스리다'를, 공주박물관은 무령왕릉 발굴 50주년을 기념해 '무령왕릉 발굴 50년, 새로운 반세기를 준비하며'를 진행하고 있다. 익산박물관은 '백제의 빛, 미륵사 석등'을 통해 디지털 기술로 복원된 미륵사 석등을 관람객들에 보여주고 있다.

이번 관람 인증 이벤트는 2022년 1월2일부터 2월2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백제의 길을 따라가며 세 박물관의 전시를 관람하고 각 전시의 특색을 살린 엽서와 함께 관람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 후, 이벤트 포스터에 있는 Q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세 박물관 게시물이 모두 있으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