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세정아울렛 3층 ‘갤러리K 광주센터점’ 오픈
광주 세정아울렛 3층 ‘갤러리K' 광주센터점 오픈

갤러리K는 지난 1월 성황리에 마친 ‘남산N서울타워’ 오픈식에 이어 오는 11일,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세정아울렛 3층에서 ‘갤러리K광주센터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갤러리K는 이번 광주직영점 오픈을 비롯하여 청담본점, 부산, 인천, 원주, 제주, 서울타워까지 총 7개의 직영센터와 AK플라자, 롯데백화점, 세이백화점 등 다양한 제휴몰에도 입점하여 국내 최대 미술품 유통 플랫폼으로써의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갤러리K
'갤러리K' 광주센터점

광주센터의 관계자는 ‘대한민국 미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갤러리K의 이번입점으로 광주지역의 미술과 예술문화활동이 좀 더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앞으로도 갤러리K가 더 많이 발전하기를 바란다’라는 응원메시지도 전달했다.

갤러리K 관계자는 서울은 물론 대전, 대구, 부산, 제주에 이어 이번 광주지역의 입성을 통해 다양한 미술 상품과 ‘갤러리K 아트리빙을 광주 지역에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으며 ‘그동안 한국미술 시장의 유례없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는 포부도 밝혔다. 

한편, 갤러리K는 지난 5일 CJ온스타일(홈쇼핑)을 통해 ‘갤러리k 아트리빙’을 런칭하여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인 마무리를 한 바 있으며, 갤러리K의 다음 행보에 미술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