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K 일산파주센터
갤러리K 일산파주센터

국내 최대 미술품 유통 플랫폼인 갤러리K는 1월에 오픈한 ‘갤러리K 남산서울타워센터’, 4월에 오픈한 ‘대구센터’에 이어, 오는 23일 ‘일산파주센터’를 오픈한다.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파주출판산업단지 1층에서 23일 3시 오픈식을 앞두고 있으며, 갤러리K 김정필 대표를 비롯해 아트딜러, VIP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갤러리K는 청담본점을 중심으로 부산, 인천, 제주, 남산서울타워 등 총 10곳의 직영센터를 운영 중이며, AK 플라자, 롯데백화점, 세이백화점 비롯한 6곳의 다양한 제휴몰에도 입점해 예술적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다.

갤러리K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이 지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한국예술문화가 다시 새롭게 부흥했으면 좋겠다”라며 “국내 미술의 중심이 되기 위해 한 단계 더 도약하고 성장하는 핵심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미술품 유통 업체로 ‘갤러리K’는 국내 미술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TV 광고 및 CJ 오쇼핑 아트 렌탈(미술품 렌탈) 서비스 단독 론칭, 롯데 묘미, LG전자 등 기업간 MOU 체결 등 국내 미술시장에서 비약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 ‘아트힐(Heal: ‘치유하다’라는 의미)’ 상품을 출시하여 공간에 필요한 가전 제품과 예술 작품 결합 상품으로 누구나 쉽게 투자하고 소유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갤러리K’ 서울 청담 본사 뿐만 아니라 전국 각 매장 방문 상담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 후 등록된 수천여 점의 원화 작품을 감상하고, 그중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택하면 된다. 작품 선정을 위한 아트 컨설팅 및 작품 설치 작업은 모두 갤러리 소속 전문 아트딜러와 설치 전문가들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갤러리K 아트힐
갤러리K 아트힐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