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아카데미, 온·오프라인 여름학기 강좌에 ‘갤러리K', '아트테크‘ 선보여
상태바
신세계 아카데미, 온·오프라인 여름학기 강좌에 ‘갤러리K', '아트테크‘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아카데미 센텀시티점 x 갤러리K

신세계 아카데미는 다가오는 여름 학기, 아트테크 방법과 관련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최신 라이프스타일 수요에 맞춰 인테리어와 미술품 구매에 관심이 높은 ‘아트 슈머(Art+Consumer)’ 고객을 잡기 위한 강좌를 대폭 늘려 선보인다. “최근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관심 있는 콘텐츠는 아트테크” 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명작을 보는 안목이나 미술품 투자, 미술사 등의 강좌가 운영된다.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미술품 유통 플랫폼 선두 기업인 갤러리K와 함께 여름학기 오프라인 강좌로 총 3개의 강좌를 개설했다. 미술품 감상법부터 ‘아트테크’까지 익힐 수 있는 강좌로 ‘갤러리K’ 김철호 관장과 임지현 큐레이터가 전문 강사로 나선다.

신세계 아카데미 센텀시티점 x 갤러리K

갤러리K 김철호 관장이 ‘미술시장의 구조 및 최근 미술시장의 흐름’ 1회 특강을 시작으로 임지현 큐레이터가 ‘테마로 보는 미술, 아트페어 & 비엔날레 & 미술관’, ‘미술 경매 사례로 보는 시대별 명화 이야기’를 주제로 2개의 정규강좌를 진행한다. 강좌 기간은 오는 6월 8일부터 8월 10일까지다.

신세계 온라인 라이브 아카데미

더불어,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해 신세계백화점 온라인 라이브 아카데미에서는 갤러리K 임지현 큐레이터가 ‘아트테크를 하려면 꼭 알아 두어야 하는 근현대 작가와 작품, 트렌드’, ‘2022년 놓쳐서는 안되는 하반기 국내외 아트페어와 비엔날레’, 사례로 보는 미술 경매, 시대별 명화 이야기‘를 주제로 3개의 정규강좌를 진행한다. 비대면 강좌로 전 매장에서 신청 가능하며, 강좌 기간은 오는 5월 10일부터 8월 23일까지다.

신세계 온라인 라이브 아카데미 x 갤러리K

권영규 신세계백화점 문화담당 상무는 “최근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관심 있는 콘텐츠인 아트테크에 관한 강좌를 올 여름 대폭 확대해 준비했다”며 “트렌디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 아카데미 여름 학기 강좌는 4월 26일부터 아카데미 접수 데스크와 인터넷, 모바일(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신세계 문화센터 여름학기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수업은 5월부터 진행된다.

 

[수강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신세계 센텀시티 클래스 바로가기 

신세계 온라인 라이브클래스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