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 It! 프리젠팃’ 출간
상태바
‘Present It! 프리젠팃’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esent It! (프리젠팃)’, 이지윤(줄리아나 리) 지음, 좋은땅출판사, 428쪽, 2만2000원

좋은땅출판사가 ‘Present It! (프리젠팃)’을 펴냈다.

‘Present It! (프리젠팃)’은 글로벌 시대에 필수인 영어와 프레젠테이션 능력 향상을 위해 18년간 영어 프레젠테이션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강의를 해 온 이지윤 저자가 펴낸 책이다.

한국에서의 암기식 교육에 익숙했던 이지윤 저자는 캐나다와 미국 유학 중 발표와 토론을 포함한 새로운 방식의 교육법에 깜짝 놀랐다. 그때부터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토론 스킬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으며, 바쁜 현대인들이 세계적인 무대와 산업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고, 프레젠테이션으로 상대를 설득하는 것을 돕기 위해 글을 썼다.

‘Present It! (프리젠팃)’은 영어로 프레젠테이션을 잘하고 싶은데 막막한 사람을 위한 책이다. 글로벌한 시대에 세계 속 누구를 만나도 설득하거나 감동시킬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마스터가 되기 위한 모든 준비 단계를 담았다. 특히 해외 업무에 필요한 회사, 제품 소개 혹은 면접이나 학회 발표를 위해 단기간에 영어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해야 한다면 이 책에서 소개하는 기획 방법, 핵심 표현과 샘플 예시를 참고하기를 적극적으로 권한다.

파트 1은 청중, 시간, 목적에 따른 효과적인 발표 구조를 준비할 수 있는 법을 담았다. 파트 2는 명확한 영어 스피치를 위한 발음, 발성, 엑센트, 끊어 읽기 등을 소개한다. 또한 파트 3은 영어 프레젠테이션의 서론, 본론, 결론에 자주 쓰이는 유용한 표현을 패턴과 예문을 통해 소개한다. 파트 4는 다수 기업과 연구소 등에서 컨설팅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현업에서 많이 사용되는 대표적인 7개 영어 프레젠테이션 샘플을 알린다.

‘Present It! (프리젠팃)’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