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M, 홍석천의 뮤지션 변신 프로젝트 ‘케이탑스타’ NFT 발매
상태바
3PM, 홍석천의 뮤지션 변신 프로젝트 ‘케이탑스타’ NFT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석천의 뮤지션 변신 TOP G의 ‘케이탑스타(K TOP STAR)’ 앨범 커버

음악 NFT 플랫폼 쓰리피엠(3PM)이 3일 홍석천의 싱글 음반 ‘케이탑스타(K TOP STAR)’를 NFT로 출시한다.

‘케이탑스타(K TOP STAR)’는 배우, 방송인, 요식업 사업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한 홍석천이 ‘TOP G’라는 활동명으로 발표하는 뉴 디스코(New Disco) 사운드의 곡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힘들었던 일들을 모두 이겨내고 차별 없이 하나 돼 춤추자는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주목받는 프로듀서 둘기(Dulgi)의 프로듀싱과 ‘쇼미더머니’, ‘굿 걸’ 등으로 매력을 뽐내온 퀸 와사비(QUEEN WASABII)의 피처링으로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번 케이탑스타(K TOP STAR) NFT는 밴드 글렌체크, 기타리스트 김세황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반과 펜타포트 NFT 티켓 등 음악 NFT 사업을 활발히 전개해 온 3PM과의 협업으로 제작된다. 총 69개의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케이탑스타(K TOP STAR) NFT에는 음원은 물론 위트 가득한 뮤직비디오의 스틸컷과 뮤직비디오 선공개 감상 링크, 6월 중 이태원에서 열릴 음원 발매 오프라인 쇼케이스 관련 특전 등 NFT 구매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포함돼 뮤지션 ‘TOP G’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NFT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케이탑스타(K TOP STAR)는 9일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도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