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유권자중앙회는 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식에서 ‘2022 전국 유권자대회’와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갤러리K’ 김정필 대표는 방송통신미디어 분야 대표로 참석해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유권자중앙회, 조정훈 의원실이 공동 주최하고, 뉴스인사이트, 유권자 정책평가단이 주관하는 본 행사는 21대 국회 하반기 입법 활동과 새롭게 출발하는 제8기 지방자치 시대에 유권자들이 원하는 정책이 적극적으로 반영되는 계기를 마련하고 더욱 바람직하고 올바른 유권자 운동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개최 되었다.

한국유권자중앙회 이진용 상임대표가 발제를 맡고 방송통신미디어, 보건, 노인복지, 효문화 등의 분야별 유권자 정책제안이 발표 되었다. 

함께 열린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은 유권자 기자단과 국민선거 감시단, 유권자 정책평가단을 통해 정부의 정책이나 지방자치 단체의 행정 및 의정활동과 지방의원의 의정활동을 종합하여 의정 분야의 헌신과 봉사정신을 높이 평가,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하고 업적이 있는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 김정필 대표는 “국내 예술생태계의 자생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계 지원, 국민들의 문화 향유를 위한 정책 방향성을 제시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갤러리K는 국내 최대 미술유통 플랫폼 브랜드로 청담본점을 중심으로 부산, 인천, 제주, 남산서울타워 등 총 10곳의 직영센터를 운영 중이며, AK 플라자, 롯데백화점, 세이백화점 비롯한 6곳의 다양한 제휴몰에도 입점해 예술적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