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돌아온 '베어 더 뮤지컬', 오늘 개막…기대감↑
상태바
2년만에 돌아온 '베어 더 뮤지컬', 오늘 개막…기대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사진제공=㈜쇼플레이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막을 올린다.

'베어 더 뮤지컬'이 22일부터 오는 9월18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베어 더 뮤지컬'은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가사와 다이내믹한 캐릭터의 감정을 담아낸 음악으로 뮤지컬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개막에 앞서 '베어 더 뮤지컬'은 연습실 영상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정원, 유현석 배우의 '베스크 켑트 시크릿'(Besk Kept Secret)과 윤석호, 윤승우 배우의 '배어'(Bare) 등 큰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1차 연습실 영상에 이어, 2차로 공개한 '폴트래이트 오브 어 걸'(Portrait Of A Girl), '아 유 데어?'(Are You There?), '911! 이머전시'(911! Emergency), '터치 마이 소울'(Touch My Soul), '크로스'(Cross) 등 다섯 개 영상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을 통해 배우들의 하모니와 캐릭터의 심리를 섬세하게 담아낸 감정선이 공개되어, 무대 위에서 극대화될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높아진다.

또한, '베어 더 뮤지컬'은 캐릭터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같은 질문에 배우 본인과 극 중 캐릭터로서 각각 다른 대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해당 영상에서는 배우 자체의 매력과 더불어 벌써부터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까지 볼 수 있어 본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할 것을 예고해 공연을 기다리는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베어 더 뮤지컬'은 공인된 작품성뿐만 아니라 작품의 배경이 되는 고등학교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22일 첫 공연을 비롯한 프리뷰 기간에는 유료예매자 전원에게 입학증서부터 학생 ID카드, 미니포스터, 메모지,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본 공연이 시작되는 28일부터 7월3일까지는 작품과 캐릭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포스트가 증정되며, 포스트를 주기적으로 발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시즌의 두 번째 공연인 23일 회차는 '베어 더 뮤지컬'의 400번째 회차로, 스페셜 티켓을 증정할 것을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