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타이 풀고! 마흔 전에 도전하는 직장인 바디 프로필’ 출간
상태바
‘넥타이 풀고! 마흔 전에 도전하는 직장인 바디 프로필’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타이 풀고! 마흔 전에 도전하는 직장인 바디 프로필’, 황형서 지음, 좋은땅출판사, 260p, 1만5000원

좋은땅출판사가 ‘넥타이 풀고! 마흔 전에 도전하는 직장인 바디 프로필’을 펴냈다.

‘넥타이 풀고! 마흔 전에 도전하는 직장인 바디 프로필’은 ‘직장인의, 직장인에 의한, 직장인만을 위한’ 운동 노하우를 알려 주기 위해 쓰였다. 어려운 이론을 소개하지 않고, 실생활에 바로 적용하도록 초보자에게 초점을 맞춘 예시와 그림으로 꾸려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운동에 대한 중요성은 누구나 잘 알고 있지만, 마음먹기가 쉽지 않다. 매번 여름마다 다이어트 계획을 짜지만, 작심삼일로 끝나거나 큰맘 먹고 헬스 회원권을 구매해도 일주일 나가면 다행이다. 하루 종일 앉아서 컴퓨터를 쓰는 직장인이라면 더욱더 그렇다.

이 책에는 황형서 저자가 바디 프로필을 준비하면서 얻은 교훈과 경험이 담겨 평범한 직장인이 실천할 수 있는 내용들로 가득하다. ‘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은 그렇게 된다. 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 역시 그렇게 된다’고 말한 샤롤 드골의 말을 새기며, 버킷리스트를 지워나간 저자의 실천력도 본받을 수 있다.

총 7부로 구성된 ‘넥타이 풀고! 마흔 전에 도전하는 직장인 바디 프로필’은 저자의 경험뿐만 아니라 바디 프로필을 찍을 때 도움이 되는 팁과 식단 조절에 도움이 되는 정보, 트레이너의 인터뷰 등의 풍성한 내용이 담겼다.

‘넥타이 풀고! 마흔 전에 도전하는 직장인 바디 프로필’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