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갤러리K
사진제공 = 갤러리K

갤러리K는 지난 16일, 오프라 역삼점에서 ‘리홈(Rehome)with Good Friends'전시 오픈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Rehome with Good Friends’전시는 개 농장, 불법 번식장, 신종 펫샵 등에서 구조된 아이들이 무사히 안전하게 사람들과의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며 더 이상의 유기견들이 생겨나지 않도록 사람들이 관심을 갖도록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 전시회이다. 리홈(Rehome)페인의 일환인 ‘유기견 사진전’과 갤러리K 제휴작가 및 전현무, 장혜진, 심형준, 이민우 등 연예인 작가들의 원화 작품도 함께 관람 가능하다.

사진제공 = 갤러리K
사진제공 = 갤러리K

16일 오프라 역삼점에서 진행된 오픈식은 갤러리K 허국현 대표를 비롯해 도그어스플래닛 김효진대표, 갤러리K 제휴작가 이동재 작가, 심형준 감독, 가수 장혜진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 = 갤러리K
사진제공 = 갤러리K

갤러리K 허국현 대표는“이번 전시는 여러 작가님들과 셀럽들이 유기견, 반려견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그린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이렇게 뜻깊은 전시에 찾아와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저희 갤러리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사회 공헌 전시들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전시 개최 소감을 말했다.

이번 전시는 12월 16일부터 12월 25일까지 갤러리K 오프라 역삼점에서 약 열흘동안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이벤트들과 함께 갤러리K와 도그어스플래닛이 준비한 반려동물을 위한 바자회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갤러리K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