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갤러리K

갤러리K는 김정필 의장과 갤러리K 파트너스 양수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및 아트딜러들이 참석한 가운데, 6일 서울 갤러리K 본사에서 '2023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한 해 동안 최고의 실적을 거둔 아트딜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임명식과 시상식은 개회사, 임명식, MVP 시상, 2023 연도대상 시상, 건배제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사진제공 = 갤러리K
사진제공 = 갤러리K

임명식에서는 탑아트딜러 부문 이성지 김현경 유미라 이새롬 허진화가 탑아트딜러로 임명되었으며, 이그제큐티브 아트딜러 부문 이소정 조민철 박태식 아트매니저 부문에서는 안태현 김수용 최윤영 조희영 김선자 곽금례 이경화 본부장 부문에서는 이장열이은숙이 임명되었다. MVP 시상은 조현주 아트딜러 이소정 E-아트딜러 이장열 아트매니저 장보한 본부장이 수상하였다.

2023년 연도대상 시상식에서는 △나만영 아트딜러 △김나라 아트매니저 △이은희 본부장 △문선미 단장이 수상하였다.

갤러리K 허국현 대표는“함께 하고 고생하신 분들과 함께 건배하며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 라며 “2024년도에도 갤러리K 미래를 위하여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라는 건배사를 전했다.

사진제공 = 갤러리K
사진제공 = 갤러리K

한편, 갤러리K는 ‘그리고 캠페인’을 통한 수익금을 전액기부, 유기동물들을 위해 도그어스플래닛에 전시 수익금 전액 기부를 하는 등 사회를 위해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각 센터 및 복합문화공간인 오프라에서 갤러리K만의 특별 기획 전시도 함께 기획하고 있다. 갤러리K 제휴작가들의 작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대중들에게 선사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갤러리K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1644-2208)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