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봄날 로고
도서출판 봄날 로고

도서출판 봄날이 신간 도서 ‘대한민국 0.1%만이 알고 있는 부의 비밀, ASPL’을 2월 중 출간한다.

이 책은 부동산 투자의 기본 원칙부터 실전 전략까지 담은 ASPL 투자의 필독서로 주목받고 있다.

불확실성의 시대에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대한 비밀이 담긴 이 책은 소수의 자산가들만이 암암리에 알고 있던 투자 전략을 상세히 공개한다. 저자인 하이본 파이낸스 고귀한 대표와 정영록 회계사는 3000억 이상의 부동산 투자 및 ASPL 심사 경험을 토대로 이 책을 출간했다. 저자는 다양한 부동산 용어에 대한 설명과 풍부한 실전 사례를 통해 ASPL 투자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한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불확실한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ASPL 투자 방법의 기초부터 실전 사례까지 구체적으로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어 부동산, 채권, 경매, 공매, NPL 등 재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필독서로 권장된다.

‘대한민국 0.1%만이 알고 있는 부의 비밀, ASPL’은 △ASPL 투자의 기본 원칙 △ASPL을 이용한 투자의 다양한 전략 △ASPL 투자 실전 사례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투자 금액의 크기에 관계없이 누구나 즉시 시작할 수 있으며, 투자 시점부터 현금흐름이 발생하는 새로운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원금을 잃지 않는 투자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내용으로 다가간다.

‘대한민국 0.1%만이 알고 있는 부의 비밀, ASPL’은 부동산 투자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부동산 투자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해보길 권장한다”고 밝혔다.

도서출판 봄날은 에이엘이의 출판 브랜드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