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같은 아트하우스 공개 

가수 조정민이 갤러리 같은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조정민은 최근 그림으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는 트렌드를 따라, 집안 분위기에 따라 마음에 드는 작품을 골라 인테리어 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퇴근 후 집에 귀가 했을 때 입구부터 갤러리 같은 집을 보면 마음에 힐링과 함께 음악적 영감도 받는다고 소개하며,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원화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3개월마다 교체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며 갤러리K의 아트렌탈 서비스를 적극 추천했다.

아트렌탈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아트노믹스 갤러리K는 지난달 25일 미술 플랫폼 업계 최초 ISO 9001 인증을 받은 곳으로 국내 아트랜탈 시장을 이끌고 있다. ISO 9001 인증이란 국제 표준화기구 (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 중의 하나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가 규정된 요구 사항에 만족한다는 것을 인증기관의 까다로운 인증 심사를 통해 객관적으로 평가해주는 제도다. 

아트노믹스 갤러리K 관계자는 “지난달 29일부터 CJ오쇼핑(홈쇼핑)을 통해서도 아트렌탈(미술품렌탈) 서비스를 시작한 아트노믹스 갤러리K는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 갈 수 있는 홈쇼핑을 통해 ‘미술작품은 무조건 비싸다’ 라는 선입견을 없앨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라며, “제1세 생활필수품을 시작으로 2세대 헬스케어 제품 이제는 3세대 라이프스타일의 아트렌탈로 진화하고 있는 렌탈시장의 추세에 맞게 홈쇼핑과의 렌탈방송을 통해 한국 미술시장과 렌탈시장이 더욱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첫 출연한 조정민은 수준급의 피아노 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았으며 MC 유희열은 조정민을 “2019년 최다 광고를 찍은 트로트 가수”라고 소개했다. 조정민은 “자신이 오랫동안 살아남는 이유는 시키는 걸 대부분 다한다. 언제든 전화 달라, 죽은 물건도 살리는 얼굴과 건강미가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조정민은 지난 8월 발매한 신곡 '내꺼해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