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고객에게 미술품으로 치유와 희망을 주고 싶습니다"…비밀의정원 한의원 김완준 원장
상태바
[인터뷰] "고객에게 미술품으로 치유와 희망을 주고 싶습니다"…비밀의정원 한의원 김완준 원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K 사업자렌탈 고객 방문기
비밀의정원 한의원 김완준 원장
비밀의정원 한의원 김완준 원장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비밀의정원 한의원은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갤러리K의 미술품이 어우러져 마치 갤러리를 연상케 했다. 

"병원에 멋진 미술 작품이 많아 갤러리에 온 것 같아요", 비밀의정원 한의원을 찾는 방문객들의 한결같은 반응이다.

김 원장이 처음부터 미술품에 관심이 있었던 것은 아니다. 김 원장은 어느 날 우연히 방문한 한 갤러리에서 미술품을 접하고 마음에 치유를 얻었다고 전했다. 이후 한의원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도 같은 느낌이 전달됐으면 하는 마음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미술품 렌탈을 알아보게 된 것. 

그의 미술품에 관한 관심은 갤러리K까지 연결돼 미술품을 통한 재테크까지 이어지게 됐다. 

“갤러리K는 LG 및 세라젬 등 국내 대표 기업들과 활발하게 제휴 중이라 더욱 신뢰가 갔다”라며, “좋은 작품과 작품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안내해주는 아트딜러를 통해 아트렌탈과 아트노믹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트렌탈과 아트노믹스를 시작하며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비용처리와 절세효과까지 보고 있다는 김 원장이다. 

김 원장은 갤러리K 덕분에 환자와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다면서 갤러리K 고객이 한의원에 방문하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뇌, 신경계 질환에 특화된 집중 치료를 진행하고 있는 김완준 원장은 "고객을 치료하고 희망을 줄 때 큰 행복을 느낀다”며, “비밀의정원 한의원이 고객의 몸을 치료한다면 갤러리K의 미술품은 고객의 마음을 치유해주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