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션나인 갤러리, 작품과 향기가 함께하는 공감각적 전시 ‘Per:fume’ 개최
상태바
맨션나인 갤러리, 작품과 향기가 함께하는 공감각적 전시 ‘Per:fume’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미숙, 이예린, 이용은 작가의 3인 기획전 Per:fume이 개최된다

맨션나인이 2022년 4월 22일부터 5월 16일까지 김미숙, 이예린, 이용은 작가 3인의 기획전 ‘Per:fume’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미술 작품뿐만 아니라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된 미디어 아트, 작품에 어울리는 향이 함께 하는 전시로 공감각적 예술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Per:fume’은 ‘향기가 멀리 퍼지다’란 의미로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김미숙, 이예린, 이용은 작가의 작품으로 꾸며진다.

향기 디렉터 박지원 Viewtiful 대표는 “이번 맨션나인 기획전을 위해 작품에 어울리는 향을 직접 제조했다”며 “전시장에는 작품을 표현한 향기를 담은 디퓨저가 놓여있어 향기를 맡으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꽃과 여인의 아름다움을 천 년 이상 보존할 수 있는 옻칠화로 그려내며, 아름다운 순간을 영원으로 붙잡는 김미숙 작가 △상큼하고 화사한 색감으로 그려진 소녀의 모습으로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향한 향수를 표현한 이예린 작가 △꽃과 코끼리가 어우러진 꽃끼리를 통해 행복의 기운을 널리 퍼뜨리는 이용은 작가의 작품이 한곳에 모인다. 작가들의 작품은 향기를 타고 더욱 생생하고 깊이 있게 다가오며, 작품의 주제를 표현한 디퓨저도 구매할 수 있다.

맨션나인 방배점은 복합 예술 문화 공간으로 카페를 겸하고 있다. 방배 카페 골목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전시 관람은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Per:fume전은 문화체육관광부, 예술경영지원센터, 예비 전속작가제 지원 사업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