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학관, 미술 컬렉팅의 시작과 경험 공유하는 ‘드로잉그로잉’ 전시
상태바
미학관, 미술 컬렉팅의 시작과 경험 공유하는 ‘드로잉그로잉’ 전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학관이 드로잉그로잉 전시를 개최한다

연희동 소재 전시 공간인 미학관이 7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드로잉그로잉(Drawing-Growing)’ 전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드로잉그로잉(Drawing-Growing) 전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재단법인 예술경영지원센터가 공식 지원하는 ‘2022년 작가미술장터 개설 지원 사업’에 선정돼 이뤄지는 행사다.

미학관은 이번 행사에서 총 30명의 참여 작가들의 작품 120여 점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드로잉그로잉(Drawing-Growing)은 모든 작품의 초기 단계인 드로잉과 에스키스 등에 주목하는 전시로, ‘작품의 시작’ 단계를 구매하는 경험을 통해 드로잉으로 성장하는 미술 컬렉터의 경험을 공유한다.

전시는 미학관의 전시 공간에 마련된 갤러리와 미학관 온라인 사이트에서 동시 진행된다. 참여 작가 30인이 출품한 개성 넘치는 12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자세한 일정과 작품 구매 문의는 미학관 공식 홈페이지와 부대 프로그램 등으로 하면 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학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는 7월 22일(금)부터 7월 27일(수)까지 진행되며, 관람 시간은 오후 1시~저녁 7시로 전시 기간 내 휴관 없이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