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영화관 포스터
우리동네 영화관 포스터

강동문화재단은 7월과 9월 구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영화를 선정해 상영하는 ‘우리동네 영화관’을 운영한다.

‘우리동네 영화관’은 7월과 9월 첫 번째 화요일 저녁 시간에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감동적인 예술 영화로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을 채울 예정이다.

영화 ‘위대한 쇼맨’ 7월 4일 화요일

7월 4일 첫 번째로 만나볼 작품은 영화 ‘위대한 쇼맨’으로,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로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의 OST를 즐길 수 있다. 완연한 여름 저녁, 쾌적한 공연장에서 영화 ‘위대한 쇼맨’을 대형 스크린에서 만나보자.

영화 ‘어거스트러쉬’ 9월 5일 화요일

9월 5일에는 초가을 저녁 감성에 어울리는 잔잔한 감동을 주는 영화 ‘어거스트 러쉬’를 상영한다.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인 ‘루이스’, 촉망받는 첼리스트 ‘라일라’ 사이에서 태어나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는 특별한 아이 ‘에반’, 세 사람의 기적 같은 만남의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심우섭 강동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집 앞을 산책하듯이 가볍게 나와 영화관이 아닌 공연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동네 영화관’은 7월과 9월 첫 번째 화요일 오후 7시 30분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전석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관람 신청을 받는다. 더 자세한 사항은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