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북폴리오, 고영배 에세이 ‘행복이 어떤 건지 가끔 생각해’ 출간
미래엔 북폴리오, 고영배 에세이 ‘행복이 어떤 건지 가끔 생각해’ 출간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의 성인 단행본 출판 브랜드 북폴리오가 신간 ‘행복이 어떤 건지 가끔 생각해’를 출간한다.

신간 ‘행복이 어떤 건지 가끔 생각해’는 밴드 소란의 보컬이자 라디오 DJ, 두 아이의 아빠인 가수 고영배의 첫 번째 에세이집이다. 고영배는 특유의 위트와 다정함을 담아 그의 꿈, 음악, 가족, 사랑,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모아 한 편의 책으로 엮어냈다. 총 34편의 글을 통해 그의 자신감의 원천이 되는 일상의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미래엔은 신간 출간을 기념해 9월 10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당일 도서 구매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어 9월 15일에는 클럽온에어에서 ‘북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독자는 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9월 20일에는 ‘랜선 사인회’가 교보문고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북폴리오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엔 위귀영 출판개발실장은 “신간은 고영배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일상에서 스스로 행복해지는 길을 고민해 보게 하는 작품”이라며 “신간을 통해 행복에 한 발짝 더 다가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래엔은 신간 출간을 기념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시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친필 사인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예스24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틴케이스 포토 카드 8종 세트’를, 알라딘에서는 ‘아크릴 마그넷 클립’을 포인트 차감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