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K 신세계 센텀시티점, 온라인 라이브 아카데미(타임스퀘어&ON)
미술품 재테크 강좌 동시에 선보여

신세계아카데미 2024 봄학기 로고.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아카데미 2024 봄학기 로고. 사진/신세계백화점

미술품 유통 플랫폼 선두 기업인 갤러리K는 신세계백화점과 협업해 봄학기 아카데미 총 2개 강좌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젊은층을 중심으로 '아트테크(미술품 투자)' 열풍이 부는 등 미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분위기를 반영해 대중들이 쉽게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강좌를 마련했다.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갤러리K와 함께 봄학기 오프라인 강좌로 미술품 감상법부터 ‘아트테크’까지 익힐 수 있는 강좌로 갤러리K 임지현 큐레이터가 2024년 3월 '주목할 만한 현대미술가와 작품 세계'를 주제로 1개의 정규강좌를  진행한다. 

더불어,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해 신세계백화점 온라인 라이브 아카데미(타임스퀘어&ON)에서는 갤러리K 임지현 큐레이터가 ‘[온라인 5월]입문자를 위한 미술품 감상법과 재테크 노하우‘를 주제로 1개의 정규강좌를 진행한다. 비대면 강좌로 전 매장에서 신청 가능하다.

권영규 신세계백화점 문화담당 상무는 “최근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관심 있는 콘텐츠인 아트테크에 관한 강좌를 올 겨울 대폭 확대해 준비했다”며 “트렌디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 아카데미 봄학기 강좌는 아카데미 접수 데스크와 인터넷, 모바일(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수강 신청을 할 수 있다.  

[수강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저작권자 © 아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